한국의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 'KCON'이 2023년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브의 장원영, 가수 비, 그리고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이 MC로 출격하여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장원영은 'KCON LA 2023'의 첫째 날에 진행할 쇼의 MC로 발탁되었습니다. 아이브는 '아이엠(I AM)'과 '키치(Kitsch)'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아이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4세대 대표 걸그룹입니다. 장원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진행력과 아이브의 특유의 매력으로 'KCON LA 2023'는 화려하게 열리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원조 '월드스타'로 불리는 비가 둘째 날 쇼의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비는 국내에서 최정상급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으며, 'KCON LA 2023'에서 그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가치를 증명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비의 노련한 쇼 진행과 매력적인 무대가 이번 행사를 한층 더 빛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 날 쇼를 맡을 MC로는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 방찬이 선정되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3집 '★★★★★(5-STAR)'로 K-POP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방찬의 매력적인 리더십과 스타일리시한 무대 퍼포먼스로 스트레이 키즈는 'KCON LA 2023'의 마지막날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KCON LA 2023'에서는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 NCT U(태용X텐), 엔믹스, 케플러, XG, 싸이커스, JO1, 더보이즈 등 다양한 그룹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은 이들의 매력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KCON LA 2023'은 2023년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Crypto.com Arena와 LA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됩니다. 현재 온라인 티켓 판매가 진행 중이며, K-POP 팬들은 AXS.COM/KCON2023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KCON LA 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CON LA 2023'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와 스페셜 무대, 그리고 장원영, 비, 방찬의 MC 활약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행사를 통해 K-POP 음악과 문화의 매력을 더욱 세계에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KCON LA 2023'에서 한국의 젊고 열정적인 음악가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