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스터트롯 2 문자투표 수익금 기부

 

 

 

 

주용중 TV CHOSUN 대표가 '미스터트롯 2' 결승전 생방송 문자투표 수익금 전액인 1억 8천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에게 기부했습니다.

 지난 6일, 주용중 대표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미스터로또' 녹화 현장을 방문하여 '미스터트롯 2' 진 안성훈 및 '미스터로또' 출연진과 함께 '미스터트롯 2' 결승전 당시 문자투표 수익금 1억 8,420만 6,635원 전액을 사랑의 열매 김병준 회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 기부금은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주용중 대표는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이 한통 한통 정성을 모아주셨다고 했습니다. 또한, 김병준 회장님이 이끄시는 사랑의열매가 귀하게 결실을 맺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미래에도 TV CHOSUN은 유익한 방송, 재미있는 방송, 그리고 사랑과 나눔을 위한 방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김병준 사랑의열매 회장도 이번 기부에 감사하며, '미스터트롯 2'가 종료된 지 3월이지만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주용중 대표와 시청자들이 보내준 기부금은 귀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기부 행동은 사회적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도모하는 소중한 노력으로, '미스터트롯 2' 프로그램에서의 가치 있는 일환으로 평가됩니다.

 

2. 미스터트롯2 임영웅, 영탁, 이찬원 및 가수 장민호 기부

 

 미스터트롯2 문자 수익금의 기부에 이어 가수 장민호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들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이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민호 팬클럽 기부

 

 장민호는 팬클럽 민호특공대의 이름으로 1억 원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해민들을 위한 구호 물품과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임영웅 기부

 

 

 

 

임영웅 또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가 발생한 경북 지역에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고향 출신인 영탁도 1억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하여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찬원 기부

 

 

 

 

이찬원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민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였으며, 임영웅은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총 2억 원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외 

 

 또한, '미스터트롯' 시리즈 출연자들의 팬들도 이번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을 보내왔습니다. 미스터트롯1 출연자 장민호 팬클럽과 미스터트롯 2 출연자 안성훈, 진해성, 박지현 팬클럽, 그리고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자 박창근과 이솔로몬의 팬들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마치며 

 

 이처럼 '미스터트롯' 시리즈 출연자들과 그들의 팬들이 피해 복구를 위해 금액과 정성을 기부하는 등 이들의 통큰 행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