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17일에 공개한 소식에 따르면 새로운 시리즈인 "<트렁크>"의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이 작품은 한국 문학계에서 비범한 이야기꾼으로 알려진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넷플릭스에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1. <트렁크>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를 중심으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둘러싸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입니다. 이 작품은 맞춤형 배우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다루며, 이를 통해 다양한 관계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2. 캐스팅 정보 : 서현진 공유 출현

 

이 소식에는 서현진과 공유의 참여가 언급되었습니다. 서현진은 [또 오해영],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블랙독], [왜 오수재인가] 등의 작품으로 그녀의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한 배우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매칭 회사 NM의 소속 직원인 인지 역할로 출연하게 됩니다. 반면, 공유는 [부산행], [밀정], [서복], [도깨비],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로, 음악 프로듀서 정원 역할로 이 작품에 참여합니다.

서현진과 공유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트렁크>"는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두 배우가 서로 다른 아픔과 비밀을 안고 만남을 시작하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익숙해지는 과정을 그려냅니다. 그러나 어느 날 호숫가에서 발견된 의문의 트렁크로 인해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이들의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3. 연출 및 각본

 

이 작품의 연출은 섬세하고 세밀한 감성을 보여준 김규태 감독이 맡고, 각본은 드라마 [화랑]의 박은영 작가가 담당합니다. 이들의 참여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4. 넷플릭스 단독 공개

 

"<트렁크>"는 넷플릭스 플랫폼에서만 공개될 예정이며, 이미 이 작품을 기대하는 많은 이들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번 "<트렁크>"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서현진과 공유의 연기력과 매력을 함께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